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/ 에슐리 크런치즈엣지 베이컨 포테이토피자

by baao.ing 2024. 4. 18.


이번에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'에슐리 크런치즈엣지 베이컨 포테이토피자' 와우 이거 대박이에요 :)

에슐리 크런치즈엣지 베이컨 포테이토피자

1박스에 냉동피자 3개 들어있구요
코스트코에서 21,990원에 구입했어요


지난 목요일, 코스트코 식품관에 시식코너가 엄청 많아서 ㅋㅋ 이것저것 맛보는 바람에 예상에도 없던 간식을 엄청 많이 샀었어요~ 아.. 이쑤시개를 들지 말았어야했는데 말이죠 ㅎㅎ

시식코너에서 한입먹고 너무 맛있어서 홀랑 집어온 에슐리 포테이토피자는 사실, 시식코너의 공짜라는 매력발산에 맛없기가 힘들다는 관점에서 보면,, 쇼핑의 실패도 있을수 있다,, 가 깔려있기 마련인데~~ 오오~ 이건 아니었어요 ㅋㅋㅋ


박스를 열고 비닐을 벗겨낸~ 냉동상태의 피자입니다 :)
사실 이때만해도 '이건 진짜 충동구매였어..' 라는 반성의 시간이었는데요 ㅎㅎㅎ

박스 뒷면에 적혀있는대로, 190도 예열한 오븐에 피자를 넣고 10분 돌려주었습니다 :) 오븐 조리할땐 와트수에따라 조리시간이 달라지니까요~ 미리 확인해 보세요.


그리고 먹는 사진은ㅋㅋㅋㅋ 곱지가 못해서 살짝 잘라냈어요 ㅋㅋㅋㅋ 피자치즈가 주~욱 늘어나고, 바삭하고 고소하고 ㅋㅋ 말모말모 ㅋㅋㅋ 먹다가 맥주캔 따고 정신없어서 사진을 남길 수가 없더라고요 ㅎㅎㅎ


냉동피자를 맛있게 먹는 조리방법은 오븐과 에어프라이와 전자레인지 - 세가지로 자세히 적혀있어요 :) 오븐에 구웠을때 맛이 기가 멕혔구요~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좀더 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~ 취향에 맞게 조리해 드시면 될것 같아요 ^^

덧,
정말 충동구매였는가를 확인해보려고 ㅎㅎ 쿠팡이나 네이버쇼핑에 검색을 해봤는데~ 코스트코가 저렴했었더라구요?



시식한번 해보고 덥석 사온 피자가 맛있는데, 가격도 저렴했던거라는걸 확인하는순간 찾아오는 행복 :)






#코스트코 #피자추천
#냉동피자 #에슐리피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