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이천, 송정동에 위치한 '아리참숯구이'에 다녀왔어요! 내일이 수능날이라 그런지 저녁시간인데도 조금 한적했습니다. 매년 수능날은 엄청난 추위 때문에 학생들 시험 보러 가는 길이 참 안쓰러웠는데~ 세상에.. 11월 중순인데도 아직 꽃이 피어있으니, 이것 참.. 아이들이 고생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싶으면서도 환경으로 기후가 변화하는 것에 대한 경각심마저 듭니다.
무튼, 오늘의 포스팅은 송정동 고깃집입니다 ㅎㅎ (오블완 챌린지가 이렇게나 저를 부지런하게 해 줍니다 ㅎㅎ)
신선한 한돈을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소문에 기대를 한가득 품고 방문했는데요~ 삼삼오오 모여서 고기 굽는 회사동료로 보이는 분들이 몇 팀 계셨어요. 저도 회식하는 기분으로 친구와 함께 입장했습니다. ㅎㅎ
메뉴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양한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'모듬구이'를 선택했어요. 삼겹살, 목살, 갈매기살, 가브리살, 항정살까지 고루 들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 고민할 것 없이 너무 좋더라고요~ 두툼하게 썰린 삼겹살을 그릴에 올렸더니 금세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와 함께 육즙이 가득 차오르는 걸 보니 입맛이 확~ 돌았어요!
기본 반찬도 다양했는데요~ 이곳의 별비는 바로 따끈한 전과 된장국, 계란찜, 누룽지였습니다. 추가로 주문할 필요가 없이 함께 나오는 푸짐한 구성이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. 특히 계란찜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져 먹기 좋았고요~ 누룽지는 집밥 먹는 듯이 든든했습니다.
모둠구이는 500g의 양인데요, 둘이서 먹기 충분했고요~ 마지막에 비빔냉면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정말 엄지 척 ㅎㅎ
식사 후에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은 역시 비냉이죠 ㅎㅎ 회식하기 좋을 만큼 가게에 테이블이 많은 편이고요, 밑반찬 맛이 깔끔한 편입니다.
전체적으로 옛 정서가 있는듯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찬이 있는 아리참숯구이에서 맛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.
내일이 꼭 토요일인것같은 느낌이 드는 수요일이네요!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응원하는 마음입니다! 입시 준비로 긴 시간 동안 고생한 모든 수험생들~ 파이팅입니다!